지난 1, 2차 조합원 모집을 성황리에 완료한 `아산리버뷰 힐스테이트`가 3차 조합원 모집과 동시에 10월 24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한다고 밝히면서 실 수요층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조합설립인가가 완료되고 현대건설에서 시공 예정인 `아산리버뷰 힐스테이트`는 아산시 염치읍 석정리 819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연면적 102,450.082㎡,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10개동 72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우수한 광역 교통망과 조망권으로 프리미엄을 갖춘 아산리버뷰 힐스테이트는 이순신대로, 천안~당진 고속도로 염치IC(22년 예정), 45번 국도와 국철 1호선 온양온천역, KTX 천안아산역, 시외버스터미널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과 더불어 시민체육공원이 곡교천과 은행나무길을 따라 조성될 예정으로 자연 속 넉넉한 녹지공간으로 프리미엄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은행나무길은 `전국 아름다운 10대 가로수길`,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되면서 콘서트 및 은행나무길 축제, 마라톤대회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가 열리는 아산시의 대표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아산리버뷰 힐스테이트`는 풍부한 생활 편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인근에 농협하나로마트를 비롯하여 시청과 경찰서, 소방서 등이 위치하고 터미널 및 시내와 가까이 위치하여 문화, 쇼핑 시설이 몰려 있다. 또한 학군으로는 송곡초, 신정중, 온양고, 아산고 및 순천향대, 한국폴리텍 4대학 및 경찰대 등 명품 학군을 자랑한다.
공급하는 아파트 타입으로 59㎡ 32세대, 74㎡A 273세대, 74㎡B 188세대, 84㎡ 227세대로 총 720세대 공급할 예정이며,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Bay 설계를 통한 공간활용으로 최적화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부동산 관계자는 "아산리버뷰 힐스테이트는 청약통장 없이 주변 아파트 시세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내 집 마련 목적의 실수요자들로부터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또한 아산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알려지며 입지를 갖추고 광역교통망이 우수하여 아산시의 신흥 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