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은 전문성이 검증된 대학교수진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인강과 교재를 모두 지원하는 `3사명품`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종합서비스 전문가 양성에 특화된 본 프로그램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시험 1차, 2차 시험과목별 인터넷기획강좌와 수험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한 족집게 교육콘텐츠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콤팩트하고 정답률이 높으며,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도 매일 2~3시간씩 따라 보기만 하면 합격할 수 있다.
임대관리사 교육과정은 임대관리 실무를 교육해 다양한 부동산에 관한 임대관리 업무로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돕고 공인중개사가 하는 일의 범위를 넓힌다. 현재 코로나19에 관한 정부 정책 호응 및 회원 건강 보호 차원에서 온라인 강의 수강 후 소정의 절차를 거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공경매(법원경매) 교육과정은 오직 부동산학 이론과 법률 기반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공경매 노하우를 전수한다. 특히 법률에 따른 법원경매 절차와 민법과 판례를 중심으로 하는 권리분석을 누구나 알기 쉽게 교육한다.
한편 경록은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감정평가사 등의 자격제도를 만드는 데 기여한 64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