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신선한 신인의 에너지가 돋보이는 안무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P1Harmony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의 타이틀 곡 ‘SIREN’의 공식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영상에서 피원하모니는 강렬한 분위기의 힙합 댄스 곡 `SIREN`에 맞춰 신선한 에너지를 뽐내고 있다.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함께 손 끝, 발 끝까지 정확히 맞아떨어지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동선을 오가는 안무들을 통해 센스넘치는 퍼포먼스 실력을 드러냈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주 음악방송마다 매회 다채롭고 웅장한 인트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특히 각 인트로 퍼포먼스의 안무 연습 영상, 핼러윈 버전 안무 영상 등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을 펼치며 탄탄한 실력을 지닌 차세대 K팝 보이 그룹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1집 타이틀곡 `SIREN`은 강렬한 Urban 비트와 묵직한 신디사이저, 사이렌처럼 울려 퍼지는 중독성 있는 리프가 조화로운 힙합 댄스 곡이다.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과 인탁?종섭이 참여한 랩 메이킹이 인상적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