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엘라스트(E’LAST)가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새롭게 비상한다.
엘라스트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AWAKE`에는 타이틀곡 `눈물자국`을 포함해 `Intro(인트로)`, `Dangerous(댄저러스)`, `Present(프리젠트)`, `Because Of You(비코즈 오브 유)`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눈물자국`은 파워풀한 비트와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로 엘라스트만의 감성을 녹여낸 곡이다. 지난 6월 발표한 데뷔곡 `기사의 맹세`의 서사를 이어가는 스토리를 담았고, 자기 자신을 점점 잃어가는 주인공의 기억과 슬픔의 표현들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의 서막을 알리는 `Intro`와 지금까지 엘라스트가 보여준 서정적인 감성과는 다른 과감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Dangerous`, 따뜻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감성의 발라드곡 `Present`, R&B 감성의 멜로디와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노랫말이 귀여운 인상을 주는 `Because of you`까지 다채로운 곡이 담겼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어느 트랙마다 비슷한 점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장르와 엘라스트의 도전을 담았다"라며 "멤버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성장을 지켜볼 수 있다는 점 또한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엘라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는 3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피지컬 앨범은 12일부터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