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가 신곡 `SOON`으로 전 국민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SOON (Feat. BewhY)`을 발매한다.
`SOON`은 아메바컬쳐 1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THEN TO NOW (댄 투 나우)`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이다. 지난 15년간 아메바컬쳐를 선두에서 이끈 다이나믹 듀오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THEN TO NOW` 프로젝트와 `SOON`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모두가 지치고 답답한 현재 상황이지만 곧 나아질 것이라는 믿음을 담아 다 같이 이겨내 보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한 `SOON`의 메시지가 현재를 살아가는 많은 이들에게 또 한 걸음 나아갈 수 있게 하는 동기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이나믹 듀오와 비와이의 새로운 호흡도 눈길을 모은다. 다이나믹 듀오와 비와이는 현재 방송 중인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9`에 같은 프로듀서 팀으로 출연 중이다. `쇼미더머니 9`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을 정도로 힙합씬 레전드로 손꼽히는 세 사람의 조합이 이번 `SOON`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대중의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실제로 개코, 최자, 비와이가 함께 `SOON`의 가사를 썼으며, 개코는 작곡에도 참여해 진정한 응원과 격려를 풀어냈다.
다이나믹듀오의 신곡 `SOON (Feat. BewhY)`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