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전속 모델인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GNM신바이오틱스 `10억 생 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격 공개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며, 명품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대표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GNM신바이오틱스` 광고는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1위에 빛나는 `10억 생 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를 메인으로 한다.
해당 제품은 1포당 100억 CFU를 투입해 10억 CFU를 보장하는 생 유산균에 유익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가 아닌 주원료로 3,300 mg 알차게 배합해 넉넉한 양의 분말을 자랑하는 신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모유에서 유래한 루테리유산균과 질 유래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한 총 17가지 다양한 유산균을 엄선했으며, 특허 호박분말 코팅을 적용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였다.
이번 CF 영상은 아기자기한 유산균 캐릭터가 돋보인다. 각각의 균주 캐릭터는 유산균의 모형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나무의 가지와 같은 형태(Y자형)를 지닌 `비피도`, 작은 막대기 모양의 `바실러스` 그리고 동그란 공(구형) 모양의 `코쿠스`를 통해 다양한 유산균주를 포함했음을 직간접적으로 나타냈다.
관계자는 "유산균이 먹이를 먹어야 장 끝까지 힘차게 생존할 수 있다는 광고의 키 메시지인 `드디어 완성된 자격`을 캐릭터로 재미있고 흥미롭게 표현했다"며, "여기에 배우 조정석의 젠틀함과 능청스러운 연기를 더해 광고의 매력이 배가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부원료로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한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메인으로 선보인 두 번째 시리즈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GNM자연의품격 `10억 생 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 편은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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