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카페’ 시즌3 주연으로 발탁된 신예 김인이의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0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신인 배우 김인이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인이는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미모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밀조밀 귀여운 이목구비와 잡티 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가 그의 청초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처럼 개성 있는 마스크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신인 배우 김인이는 최근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의 여자 주인공으로 파격 캐스팅된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미래를 보게 된 18세 고등학생의 성장과 치유를 담은 시공초월 판타지 힐링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3에서 김인이는 예쁜 외모와 밝은 성격을 지닌 고등학생 선민 역을 맡아 지우 역으로 출연하는 NCT 멤버 도영과 연기 호흡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동급생이자 남사친 지우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는 직진녀 캐릭터로 분해 쾌활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신인 배우 김인이의 활약에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인이가 출연하는 ‘심야카페’는 지도에 나오지 않는 부산 산복도로의 한 카페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시즌1이 MBC 크로스 드라마 형태로 방영돼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시즌2, 3가 동시에 제작돼 내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