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케이센트 전속 인플루언서 강경민이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커리쉴의 전속 뮤즈로 발탁되었다. 커리쉴은 전국 유명살롱을 비롯하여 세포라, 시코르, 올리브영, 청담SSG, 도곡SSG 등 온·오프라인에 입점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커리쉴에서 인플루언서와 전속 뮤즈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커리쉴은 뮤즈 강경민과 함께 커리쉴 베스트셀러 `실키오일세럼`으로 구성된 역대급 프로모션인 `커리쉴 X 굠민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였으며, 해당 패키지는 이틀 만에 완판을 달성하였다.
프로모션 오픈 첫 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접속자 주문 폭주로 커리쉴 공식몰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명실상부 밀레니얼 세대의 워너비 인플루언서 강경민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
강경민은 자신만의 뷰티 및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팔로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국내 최정상 인플루언서이다. 그 외에 쇼핑몰 `룩앤밋`의 CEO이자, 광고 및 촬영 모델, `W재단` 홍보대사 및 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2월 강경민 뷰티 브랜드 `파이브바이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케이센트 관계자는 "팔로워들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 등이 준비되면서 프로모션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었다. 경민님의 셀링파워와 커리쉴의 뛰어난 제품력이 시너지가 되어 콜라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것 같다. 앞으로도 브랜드와 함께 경민님의 팔로워분들에게 좋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