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운영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이 오는 19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콘텐츠 미식회`를 개최한다.
`콘텐츠 미식회`는 콘서트, 전시, 체험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콘텐츠에 대한 시민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창작자와의 소통의 시간을 갖는 열린 행사다.
`실시간 고민 상담 라디오`를 주제로 이틀 동안 오후 7시부터 각각 한 시간씩 온라인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는 유튜버 `오마르`와 `희렌최`가 출연한다.
19일에는 56만 구독자를 보유한 `오마르`가 고민 상담에 나선다. 래퍼 출신인 그는 유튜브 채널 `오마르의 삶`을 통해 인간관계, 진로, 연인 등 다양한 주제에 자신만의 소신이 담긴 영상을 올리고 있다.
26일에는 구독자가 33만 명인 유튜브 채널 `희렌최널`을 운영하는 희렌최가 진행을 맡는다. 경인방송 iFM DJ와 카카오M 뉴미디어 제작팀 PD, SBS 팟캐스트 미스테리곡 DJ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진 그는 이날 사회생활에 필요한 소통 방법 등을 전수한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누구나 유튜브 스트리밍 접속 주소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유선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