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레슨 전문 골프연습장 `더스윙골프`가 오픈 기념으로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잠실과 강남구 대치동에 각각 오픈한 더스윙골프 스튜디오는 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실내 스크린 골프 연습장으로 최근 문을 열었다.
업체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 가입을 하면 1회 무료 사용 3만 원 포인트와 레슨 프로님들은 10만 원 포인트를 즉시 발급받아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더스윙골프 홍보담당 이사는 "요즘 골프를 배우려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골프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가 늘어나는 것을 보면 골프가 대중 스포츠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사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 회원과 프로골퍼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골프의 즐거움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만드는 프로와 인플루언서에게 촬영 공간을 11월 한달 간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스윙골프 스튜디오는 첨단 골프 스윙 분석기인 트랙맨4을 도입해 골프 스윙 정보를 시각화해 보여준다.
업체 측은 전면에 설치한 스크린을 통해 골프공의 궤적뿐만 아니라 볼과 클럽 스피드, 볼 회전수 등을 수치화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실외 연습장에서 연습하는 효과를 그대로 낼 수 있다고 전했다.
프라이빗한 룸에서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한 초보 골퍼가 골프 레슨 더스읭골프를 찾는 이유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스윙골프는 프로 골퍼 등 레슨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해당 업체에서 초보 골퍼 실력 향상을 위한 1대 1 레슨도 진행하고 있다. 골프 입문자 뿐만 아니라 골프 구력이 오래된 골퍼까지 다양한 레슨 경험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레슨을 제공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