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제6회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대상을 수상한 올림엔터프라이즈의 브랜드 마선생마약국밥, 오늘도후라이드 중 국밥창업 브랜드 `마선생 마약국밥`이 가맹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올림엔터프라이즈는 현재 마선생 마약국밥 창업 비용 지원 이벤트로 100호점을 오픈할 때까지 가맹비 300만원 중 200만원을 할인해주는 가맹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마선생 마약국밥`은 샵인샵 창업이 가능한 국밥창업 전문 브랜드로 대표 메뉴는 우사골과 돈사골을 함께 우려낸 육수로 만든 순대국이다. 브랜드 론칭 1년 여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80호점을 돌파했다.
`마선생 마약국밥`은 가맹비 할인 지원과 더불어 신규 가맹점에는 본사 차원에서 △교육비 △로열티 △광고비 △감리비 △재계약비를 받지 않고 메뉴의 규제도 없는 6無(무) 정책을 실시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밥창업 `마선생 마약국밥`은 코로나의 영향으로 경기 좋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창업 프랜차이즈"라면서 "추후 전국 가맹 100호점 돌파 시 가맹비를 조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림엔터프라이즈의 샵인샵 국밥창업 `마선생 마약국밥` 관련 자세한 창업 문의 및 정보 확인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