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스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침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다하스는 대한민국 대표침대인 `장수돌침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품질의 우수성으로 만들어진 신개념 건강침대 브랜드이다. 다하스의 침대는 인체에 이로우며 가장 대중화된 석재만을 선별하여 소비자의 개성과 가치를 표현할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제작되고 있다.
다하스는 현대적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건강은 물론 기존 주거공간과의 조화를 위한 끊임없는 도전과 연구개발을 통하여 기존 건강침대에서는 볼 수 없던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과 앞선 기술력의 제품을 통한 경쟁력으로 시장을 주도해 나아가고 있다.
다하스의 침대는 맥반석, 칠보석, 흙침대, 필렉스와 같은 석재를 제공한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여 개개인의 신체적 고민 및 침대의 효능을 비교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이중 필렉스 매트리스는 일반적인 돌침대/흙침대 매트 사이즈와 동일하여 호환이 편리하며 내장재로는 가공을 거친 황토볼이 아닌 생황토볼을 사용한다.
딱딱하지 않고 쿠션감이 느껴지며, 아동용 섬유제품 및 내의류에 준하는 기준의 시험을 통과한 페브릭 소재의 외장재를 사용하여 건강과 안전을 잡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다하스는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친환경 신개념 건강침대의 선두주자이다"라며 "앞으로도 제자리에 머물지 않는, 더욱더 성장해 나아가는 침대 브랜드가 되어달라"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