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듀오` 노라조가 또 하나의 메가 히트곡 `빵`으로 컴백한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빵`을 발매하며 올해 첫 컴백 활동에 나선다.
컴백 당일인 이날 0시 노라조는 `생활의 달인` 중 `자취의 달인` 편을 패러디한 `빵의 달인` 영상을 공개해 또 한 번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제빵사 조빈이 등 뒤로 던진 빵이 토스터에 `골인`하고, 이를 원흠이 실감 나게 중계했다. `빵`이 적힌 빵을 든 조빈의 확신에 찬 표정에서 자신감까지 엿볼 수 있다.
쉽고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를 자랑하는 신곡 `빵`은 시대를 초월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줄 수 있는 노래다. 기본적인 음식은 물론, 원초적인 어감의 의성어, 의태어로도 쓰이는 `빵`의 여러 의미를 담아냈다.
빵 콘셉트를 표현하는 노라조의 위트는 이번에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또 한 번 획기적인 콘셉트 소화력과 특유의 `병맛` 매력까지 입증한 노라조가 본격적인 활동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인다.
지난 14일 컴백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린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서도 노라조는 재치 있는 활동을 예고했다. 당시 `빵`의 음원 일부와 사전 티저를 공개하자마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휩쓰는 행보로 화제성까지 입증했다.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할 노라조의 새로운 메가 히트곡 `빵`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특전 양말, 방부제 등이 담겨 있는 피지컬 앨범은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20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