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OLOS(올로스)의 일명 "우유 앰플", "글리코 앰플"로 온라인 상에서 핫한 올로스 글리코 프로그램 안티-옥시던트 트리트먼트 페이스 세럼이 11월 롯데홈쇼핑 유난희쇼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올로스의 기업은 이태리의 전통 있는 알파파 그룹(ALFAPARF GROUP) 으로 최근 WWD 에서 발표한 2019년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전세계 5개국에 생산센터를 보유한 글로벌한 뷰티 기업이다.
올로스 글리코 앰플은 생명력과 에너지가 넘치는 자연을 무한한 영감의 원천으로 삼아 제품 개발로 연결시키는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나타내는 라이코펜 성분이 들어있는 토마토추출물을 함유한 No.1 프리미엄 앰플이다.
라이코펜 성분은 토마토 등 붉은색 채소나 과일에 들어있는 항산화 성분으로 몸 속에 쌓인 유해 산소를 제거해줌으로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이다. 토마토 열매는 90% 정도가 수분이며, 라이코펜, 카로틴, 비타민 C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이 특별한 앰플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미색으로 도톰한 제형이 매력적이며, 1회 사용 시에 얼굴 전체, 목, 쇄골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앰플 한 병의 용량이 20ml 로 이루어져 있어 함께 제공되는 순면 거즈 시트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누구나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방식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결 케어, 모공 케어, 윤기 케어, 탄력 케어, 보습 케어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임을 확인했으며, 완제품 항산화 효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항산화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올로스 글리코 우유 앰플은 11월 25일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