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기프트 & 파티세리 조선델리에서 대한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이 수능에 찰싹 붙으라는 합격 기원의 의미를 담아 찹쌀을 넣어 구운 달콤하고 쫀득한 디저트 2종을 오는 11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수능 한정 상품은 수제 브라우니에 찹쌀을 넣어 구운 쫀득하고 달콤한 찹쌀 브라우니와 찹쌀가루에 호두와 앙금, 팥배기 등을 넣고 구운 건강한 맛의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플레인, 흑임자, 녹차, 초코)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찹쌀 브라우니는 부드러우면서도 밀도 있는 식감과 진한 초콜릿 맛이 느껴지는 조선델리 수제 브라우니에 찹쌀을 넣고 구워 달콤한 풍미에 쫀득한 식감까지 더해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는 찰싹 붙으라는 의미에서 찹쌀가루, 꿀과 천연당을 넣고 영양이 듬뿍 담긴 견과류 호두와 앙금, 팥 등으로 구운 반죽에 시그니처 브레드인 소보로 빵의 소보로를 올려 구워내 건강한 맛과 특유의 고소함을 자랑한다. 플레인, 흑임자, 녹차, 초코 등 4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준비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조선델리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의 메시지 카드를 넣어 제공해 선물세트에 행운을 더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