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의 손자회사 ㈜링거워터(대표 이원철)가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와 손잡고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 링티의 특별 에디션 `링티X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링티는 최근 누적판매량 1,500만포를 달성하며 군의관들이 모여 강도 높은 훈련 후 지친 군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수분을 흡수시키기 위해 개발되었다. 지난 2017년 국방스타트업챌린지 육군참모총장상, KBS 도전 K-스타트업 국방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주목받는 푸드 스타트업으로 부상하기도 했다.
`링티X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은 병원, 골프 등 레저 혜택을 담은 하나카드 `모두의 건강` 카드 출시와 함께 수분건강 아이템 링티를 경제적으로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링티 레몬 맛 패키지와 함께, 링티 전용 사각 보틀로 구성되었으며, 10박스 패키지 구매 시 오프라인 전용 상품 링티플러스 1박스 증정, 10만 원 상당의 `모두의 건강`키트 100명 증정, 하나카드 결제 시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정수량(200세트)으로 출시된 해당 상품은 품절 시까지 공식몰에서 판매된다.
관계자는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요즘, 하나카드와 함께 수분건강 관리를 합리적으로 시작하실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본격적인 추위에 더해, 난방으로 건조한 실내에 지내는 분들의 큰 관심으로 빠르게 재고가 소진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