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프리 데뷔 첫 싱글의 퍼포먼스 티저를 공개했다.
퍼플키스는 2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My Heart Skip a Beat)`의 퍼포먼스 티저를 선보이며 프리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퍼플키스는 폐공장을 배경으로 결투를 준비하듯 비장한 모습이다.
액자를 활용해 현실과 이상의 경계를 보여준 가운데, 거침없는 걸파워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락 느낌의 음악에 맞춘 파워풀하고 절도 넘치는 퍼포먼스는 신예답지 않은 흡인력을 자랑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퍼플키스는 신인의 당찬 포부를 담아낸 콘셉트 포토와 퍼포먼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프리 데뷔를 향한 열기를 고조시켰다.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소녀들의 패기 있는 모습을 담아낸 곡으로, 멤버 유키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퍼플키스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했다.
RBW 신예 걸그룹 퍼플키스는 출중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작사와 작곡, 안무 창작 능력까지 갖춘 만능 걸그룹이다.
오랜 준비 기간 끝에 대중과 만나는 만큼 퍼플키스만의 색깔과 매력으로 무장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보랏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퍼플키스는 26일 프리 데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My Heart Skip a Beat)`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