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2030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롯데백화점 Flex(플렉스)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내 250여개 해외명품·컨템포러리 매장에서 이 카드를 사용하면 할인 혜택이 없는 명품 브랜드까지 결제 금액의 7%를 L.POINT(엘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롯데백화점 7% 현장 할인, 롯데백화점 VIP BAR 음료 무료,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10% 할인 등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스트리밍(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멜론, 지니뮤직) 30% 결제일 할인, 커피(스타벅스, 엔제리너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50% 결제일 할인, 롯데면세점 5~15% 현장 할인 혜택 등도 누릴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제이드 블루(Jade Blue)`, `로열 블루(Royal Blue)`, `앰버 옐로우(Amber Yellow)`의 3가지 색상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나의 만족감을 위해서라면 망설임 없이 소비하고 SNS를 통한 자기표현에 거리낌이 없는 이른바 `플렉스` 문화와 최근 젊은 세대의 명품 소비 트렌드에 맞춘 카드"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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