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에이치, 코로나19 방역 캠페인 위한 티켓트리 300억 원 수급 계약 체결

입력 2020-11-25 16:08   수정 2020-11-30 10:44


이든에이치(주식회사 공간박사, CEO 강영길)가 코로나19 방역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경제 선순환, 지역 경제 활성화 목적으로 발행된 티켓트리 상품권을 티켓트리(팬텀 엑셀러레이터, 대표 김세훈)와 300억 원 수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든에이치 연구팀은 여러 개발 기술을 제쳐놓고 FDA 살균제로 등록된 사멸원료를 사용하여 액체를기체로 만들어 간헐적 분사가 되는 방역기 개발에 초점을 맞추어 지난 8월 개발을 완료해 선보였다.

이 제품은 51종의 세균 바이러스 99.9% 강력제거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한국 건설생활 환경 연구원(KCL)에서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등 유해가스 탈취율 93% 제거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또한 국내 최초로 4주간 흡입독성테스트를 통과했다.

이든에이치 연구팀 강영길 교수 사단은 유해물질(유해세균, 악취, 미세먼지 등)을 꾸준히 연구한 결과 실내공간은 24시간 풀 케어를 하면서 자동관리를 해야한다는 것과 공간마다 필요로 하는 건강한 환경의 조건이 서로 다르다는 점이 제일 핵심이라는 것을 알아냈다. 실내공간에서 인체 무해하고 어떤 공간이라도 24시간 자동으로 풀 관리할 수 있는 방역기를 연구한 끝에 휘산기를 탄생시켰다. 이든에이치는 `에덴(Eden)+휴먼(Human), 인류최초의 공간을 꿈꾼다.`라는 의미의 합성어다. 휘산기는 에덴호야, 에덴도로시, 에덴로투스, 에덴샤론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회사 관계자와 연구팀은 고민끝에 캠페인을 만들었다. 캠페인 이름은 코로나19 방역 캠페인이며, 주 내용은 방역기를 공급하고, 아이돌 그룹 멋진녀석들이 응원하며, 티켓트리 상품권으로 구매 결제 금액에 대해서 페이백(사은품)을 해준다는 내용이다. 해당 캠페인 프로젝트는 12월부터 대대적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 방역 캠페인 프로젝트를 위해서 아이돌 그룹 멋진녀석들이 응원에 참여하였으며, 이든에이치 자사 전 제품에 대해서 구매 금액 100%를 티켓트리 상품권으로 페이백(사은품)을 해준다.



이든에이치의 제품 구매 결제 금액을 다시 돌려받는 티켓트리 상품권은 경제 선순환을 목적으로 발행된 상품권이며, 각종 모바일 상품권(SK주유&LPG권, GS주유권, 전국 5대 편의점 컬쳐랜드, CU편의점, BBQ, GS25, 이마트, 공차, 교보문고, 던킨도너츠, 데이터소다, 뚜레쥬르, 맘스터치, 미샤, 베스킨라빈스, 설빙, 세븐일레븐,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카페 마마스, 킹콩부대찌개, 토니모리,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해피콘,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구매 및 전국 티켓트리 거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현재 전국 유통 업체 및 쇼핑몰등에서 이든에이치 방역 제품 공급 및 판매에 대해서 많은 문의가 오고 있으며, 물량 공급에 차질이 빚어지지 않도록 임직원과 연구진을 풀가동해 코로나19 종식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