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맨즈 그루밍 제품으로 사해소금을 함유한 피부 저자극 면도크림을 1일 출시했다.
시크릿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Seacet Men Cool Foaming Shave Cream)은 사해에서 추출한 소금 및 해수를 비롯해 멘톨, 해바라기씨오일, 리놀레익애씨드 등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원료가 주요성분으로 포함돼 잦은 면도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준다.
사해소금과 사해수는 피부가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도록 하는 데 도움을 주며, 산뜻한 청량감을 주는 멘톨 성분은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해바라기씨오일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리놀레익애씨드는 피부 보습과 더불어 피부결을 매끄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면도할 부위를 먼저 물로 적셔준 후 제품을 충분히 흔든 뒤 손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고르게 펴 발라 준다. 젤 타입의 텍스처는 부드러운 버블 크림 제형으로 변해 피부에 밀착하여 수염을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정밀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의 출시로 멋을 아는 그루밍족을 위한 시크릿만의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했다”며 “맨 리퀴드 페이셜 워시로 세안한 뒤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으로 면도하고, 맨 파워 씨 아이젤로 눈가 피부를 관리해주고, 맨 애프터 쉐이브 밤으로 얼굴 피부를 상쾌하고 유연하게 정돈한 후 자외선 차단을 위해 소프트 필 선크림을 발라주면 그루밍 ‘시크릿’이 완성된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을 국내에 유통하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가격할인 및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개 세트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이 주어지며, 3개 제품 구매 시 추가로 하나를 더 증정한다. 4개 제품을 구매하면 시크릿 맨 리퀴드 페이스 워시(세안제) 또는 시크릿 맨 애프터 쉐이브 밤(로션) 중 선택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