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작품 속 남자 주인공 유연의 애틋함을 극대화한다.
`바른연애 길잡이`와 양요섭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이 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은 남자 주인공 `유연`의 테마곡으로, 사랑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을 만큼 행복하지만 혹시나 하는 생각에 매일 걱정하며 애태우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신곡은 감성 보컬 양요섭이 제대 후 선보이는 첫 음원 발매인 만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아노 사운드 기반의 발라드 장르로 아련함과 애틋함이 배가된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은 앰비언트성 악기들과 스트링 사운드, 감성적인 가사가 양요섭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리스너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은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과 엠씨더맥스 `넘쳐흘러` 등을 만든 한경수 작곡가와 먼데이키즈 `가을안부`,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을 만든 로하이의 이도형 작곡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돼 이들이 선사할 특별한 감성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른연애 길잡이`의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 양요섭의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