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 주거문화대상은 16개 부문에 38개 업체가 참여해 26개 업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영예의 종합대상에는 서울 상도동에서 선보인 ‘상도역 롯데캐슬’이 선정됐습니다.
대상작은 평면과 커뮤니티 시설 등을 차별화해 지역 랜드마크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도시의 생활문화를 리드하고 선도적인 디자인과 친환경 중심의 주택문화를 구현하고 있는 롯데건설,
기업경영의 공정성을 가장 높게 평가받은 기업에 수여하는 최고 영예의 상, 한경 주거문화대상.
2020년 하반기 종합대상을 받은 롯데건설 상도역 롯데캐슬을 소개합니다.
강남 생활권과 쾌적한 환경, 우수한 학군, 편리한 교통여건까지 품은 프리미엄 단지.
롯데건설 상도역 롯데캐슬은 지하 5층에서 지상 20층, 총 13개 동 950가구 규모로 59㎡형부터 74㎡, 84㎡, 110㎡형까지 골고루 구성돼 면적 선택의 다양성을 높였습니다.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7호선 상도역이 위치해 있어 논현과 강남구청 등 주요 업무지역을 환승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올림픽대로, 한강대교 등으로의 진입이 수월해 수도권 전역을 오가기 쉬운 뛰어난 교통 여권을 갖췄는데요.
상도역을 중심으로 상도전통시장 밑 병원, 마트, 편의점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상도역 롯데캐슬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뛰어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는 건데요.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신설될 계획이고 단지 바로 앞에는 신상도 초등학교가 위치해 풍부한 교육 인프라까지 누리실 수 있습니다.
롯데건설 상도역 롯데캐슬의 특화된 평면설계 디자인도 수요자들의 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전용면적 84D 타입은 복층 전원주택 구조로 현관문이 2개가 마련돼 부분 임대가 가능합니다.
한 채의 집으로 임대수익까지 마련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요.
각 가구에는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가전 등 생활이 기본이 되는 첨단시스템이 주거의 품격을 더했습니다.
또한 단지 내부에 어린이공원과 파인트리 에비뉴 등을 조성해 자연 속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청정단지가 될 전망인데요.
주변으로 상도 근린공원, 노량진 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를 품고 있어 아이를 키우기 좋은 키즈 특화 아파트로도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상도역세권 롯데캐슬은 생활의 편리함과 도심 속의 자연, 프리미엄 생활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