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4일 ‘뮤직뱅크’ 출격…후속곡 ‘목소리’ 활동 본격 시동

입력 2020-12-04 13:00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후속곡 ‘목소리’(Voice)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4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의 수록곡 ‘목소리’(Voice)의 후속곡 활동을 시작, 색다른 콘셉트로 또 한 번 놀라운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후속곡 활동을 예고한 ‘목소리’(Voice)는 낮고 반복되는 비트가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에너지 넘치는 복고풍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즐기고 걷잡을 수 없는 설렘 속에서 함께 모험을 하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

특히 이번 후속곡 활동은 ‘미드나잇’(12:00)으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좋은 성과를 얻은 이달의 소녀와 놀라운 성과들을 이룰 수 있게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한 감사함이 담긴 활동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을 통해 이달의 소녀는 중소 기획사 걸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진입과 더불어 빌보드 8개 차트를 섭렵, 아이튠즈 앨범 차트 51개국 1위 등 다양한 차트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신흥 강자로 떠올라 전 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강렬한 이미지를 남기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후속곡 ‘목소리’(Voice)의 영어 버전인 `Star`(목소리 English Ver.)를 듣고 “`Star`(목소리 English Ver.)와 같은 노래는 이달의 소녀라는 그룹이 왜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지에 대한 상징성을 가진 노래”라는 극찬을 남겼으며 “올해 빌보드 200 차트에 진입한 몇 안 되는 케이팝 아티스트 중 한 그룹인 이달의 소녀의 다음 행보에 대해 주시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글로벌한 가능성 또한 인정해 보였다.

이어 미국 유명 라디오 채널 `102.7 KIIS FM`에서도 `Star`(목소리 English Ver.)를 플레이 했으며, `102.7 KIIS FM`을 포함한 다양한 미국 주요 인기 라디오 매체에서도 이달의 소녀와 화상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그룹에 대한 무한한 관심을 드러내 국내외 화제성을 선보였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후속곡 ‘목소리’(Voice) 무대는 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