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백구가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에 특별함을 더한다.
배우앤배움EnM 4일 "최백구가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최백구가 함께하는 `핸드메이드 러브`는 인간 세상에 내려온 우븐(이수혁 분)이 테일러숍을 운영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태로 다룬 판타지 미니 드라마. 패션기업 한섬과 엔터테인먼트 &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CJ ENM이 공동 기획 제작한 작품이다.
최백구는 극중 황 PD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난다. 초심을 잃은 톱스타 도지수(최수진 분)에게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 주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인물이다. 최백구는 특별한 매력을 통해 `핸드메이드 러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최백구는 자동차, 통신사, 전자제품 등 다양한 광고모델과 드라마 `반의반`, `어서와`, `두 번은 없다`에 출연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최근 드라마, 광고, 영화 다양한 분야에서 제안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배우앤배움EnM, iAA엔터 임채홍 대표는 "최백구 황 PD역 역을 소화해내기 위해 열정을 아끼지 않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관객을 매료시킬 준비를 마쳤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백구가 출연하는 `핸드메이드러브`는 오는 11일부터 유튜브 `푸쳐핸썸` 채널을 통해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