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하이의 컴백일이 베일을 벗었다.
이하이는 지난 8일 오후 AOMG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6일 신곡 발매를 공식화했다.
티저 영상 속 이하이는 `When my heart is beating for you`라는 문구가 아기자기하게 붙어 있는 메모장을 펼친 모습이다. 이와 함께 "beating for you"라고 노래하는 이하이의 매력적인 음색이 이어져 귓가를 사로잡는다. 짧은 한 소절만으로 이하이는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동시에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하이는 `2020. 12. 16. WED. 6PM (KST) 다음주 수요일 오후 6시`라는 문구로 오는 16일 오후 6시 컴백을 직접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하이는 `A gift For You`와 `What`s on the list?`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와 선물 상자 속 `TO DO LIST`가 적힌 메모장으로 연말 컴백을 암시한 바 있다. 두 티저와 이어지는 듯한 이번 티저를 통해 확정된 컴백 날짜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7월 AOMG에 합류해 발매한 싱글 앨범 `홀로`를 발매한 이하이는 tvN 드라마 `청춘기록` OST `Brave Enough`와 크러쉬의 새 앨범 `with HER` 수록곡 `Tip Toe`에 참여한 데 이어 5개월 만에 자신의 노래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하이가 어떤 음악과 감성으로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만들어갈지 관심이 증폭된다.
이하이는 오는 16일 신곡 발매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또한 이달 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REUNION`을 통해서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