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2월 14일 연인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 및 가족의 겨울 나들이 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도심 속 여름휴가 명소로 매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겨울이 찾아오면 아이스링크로 모습을 바뀐다.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하는 아이스링크는 은빛 얼음을 둘러싸고 수천 개의 꼬마전구가 빛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처럼 꾸며진 아이스링크 스낵바에서는 야외 레저 활동으로 인해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끈한 어묵탕, 속을 든든히 채워 줄 해물 떡볶이와 바닷 가재 라면, 즉석에서 구워주는 호떡과 크로와상 와플 등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시멜로가 듬뿍 올라간 핫초콜릿, 따뜻한 수제 생강 레모네이드 등 추운 겨울에 즐기기 좋은 다양한 음료 또한 판매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스케이트를 처음 타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아이스 스케이팅 강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개인 강습 및 친구들과 함께 배울 수 있는 그룹 강습 중 선택해 배울 수 있다. 아이스 스케이팅 강습 프로그랩은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한편 아이스링크에서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 생일’ 패키지와 ‘로맨스 온 아이스’ 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다.
‘어린이 생일’ 패키지는 파티 장소로 알록달록한 데커레이션으로 꾸며진 아이스링크 옆 가제보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구성된 22종의 파티 뷔페 메뉴를 제공한다. 더불어 본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개장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입장권 및 스케이트 대여권을 포함한다.
‘로맨스 온 아이스’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해 진행된다. 하늘에 금빛별이 반짝이듯 아이스링크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수천 개의 꼬마전구는 프러포즈를 위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로맨스 온 아이스’ 패키지는 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 및 케이크가 세팅된 프러포즈 테이블,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특수 조명 효과, 프러포즈 음악 선곡 등의 혜택을 포함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이용 기간은 12월 14일부터 2021년 2월 21일까지이며, 운영 시간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