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후속곡 첫 방송에 나선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1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후속곡 ‘너 나랑 놀래?’ 무대를 첫 공개한다.
힙합 소스와 레게 톤 리듬의 절묘한 어울림을 보여주는 ‘너 나랑 놀래?’는 새로운 아방트 팝(Avant Pop) 장르의 곡으로 블링블링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절제된 편곡과 예상치 못한 Arabic 한 보컬 멜로디가 리스너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스타일리쉬함을 드러낸다.
이외에도 ‘너 나랑 놀래?’는 아이 같은 목소리가 때로는 에너지 넘치는 배드 걸(Bad Girl)이 되기도 하고, 수줍어하는 부끄러움이 어느새 당당하고 힘 있는 가창력으로 변화하는 등 반전 매력을 담고 있어 블링블링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데뷔곡 ‘G.G.B’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가요계에서 뜨겁게 주목받은 블링블링이 후속곡 활동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후속곡 ‘너 나랑 놀래?’로 돌아온 블링블링은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방송 출연과 각종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