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며 손세정제,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소비하는 `위생 소비`가 증가하며, 다가오는 연말 선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상품기획사 엔피프틴(N15)이 99.9% 항균 효과가 있는 구리 소재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필수 위생용품을 한 데 모은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는 오염이 많은 엘리베이터 버튼, 문 손잡이, 카드결제 등에 손이 닿지 않게 도와주는 언택트 만능키(Cu+key)부터 구리 원사로 만들어진 구리 마스크, 구리 마스크 케이스, 마스크 스트랩, 손세정제, 항균 소독 티슈, 휴대용 종이비누, 마스크 리마인더 스티커 등이 포함되어 있다.
관계자는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는 소중한 사람들이 안전한 일상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한 상자에 담았다. 주요 대기업과 대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대량 주문이 이뤄지며 기념품, 사은품, 답례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N15 최낙환 프로는 "위생용품은 이제 필요할 때 구매하는 것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며"Cu+kit(씨유플러스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선물 트렌드에 적합한 히트 상품으로서 고마움을 전하는 선물, 답례품으로 기업 고객과 개인 고객에게 더 큰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품기획사 N15는 벤처·스타트업을 넘어 굴지의 대기업들과 외국 정부까지 주목하는 메이커스페이스이자, 온갖 아이디어가 히트 상품으로 변신하는 공간이다. 프로덕테인먼트 컴퍼니, 즉 상품기획사는 다양한 히트 콘텐츠와 스타를 쉼 없이 탄생시키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에 빗댄 설명이다.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는 엔시보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