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woo!ah!(우아!)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woo!ah!(우아!)는 24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QURISTMAS-woo!ah!(우아!)와 함께하는 첫번째 크리스마스`(이하 QURISTMAS)를 생중계한다.
`QURISTMAS`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해 woo!ah!(우아!) 멤버들이 `우아!한 산타들`로 변신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와 특급 팬서비스를 선물하는 시간이다.
woo!ah!(우아!)는 데뷔 첫해인 2020년을 기념하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QURISTMAS`를 기획했다. 2020년 woo!ah!(우아!)의 무대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미니 콘서트이자, woo!ah!(우아!)를 사랑하는 팬들과 만나는 랜선 팬미팅으로 구성됐다.
이날 woo!ah!(우아!)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데뷔곡 `우아!(woo!ah!)`, 2집 타이틀곡 `BAD GIRL` 등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소라의 일본어 토크 등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또 코로나19로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팬들을 위한 힐링 타임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캐럴 무대를 선보이고, 사전에 팬카페에서 접수한 팬들의 소원을 실현해주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가 데뷔하고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됐다.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고 랜선을 통해 만나야 하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다"라며 "올 한 해 활동들을 팬들과 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을 맞이했다.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돼 있으니 `QURISTMAS`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지난달 24일 두 번째 싱글 `QURIOU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AD GIRL`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