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 이상 집합금지 행정 명령이 내려지면서 배달이나 택배 등의 비대면 서비스 이용자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집에서 배달을 통해 외식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일상화되며, 배달 시장의 성장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훌랄라숯불치킨`이 배달 앱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2월에도 배달 앱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하고 있다.
훌랄라숯불치킨은 요기요에서 12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주 2회, 전 메뉴를 대상으로 3천 원의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훌랄라숯불치킨의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훌랄라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으로 3천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프로모션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해당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 내의 `슈퍼 세일 컬렉션`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장소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편하게 치킨을 주문해 먹을 수 있다.
훌랄라숯불치킨은 올해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개시하며 실제 매출이 15배 증가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24년간 사랑받아온 토종 브랜드답게 깔끔한 조리과정과 위생적인 포장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형성하며 비대면 시대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대표 메뉴인 매콤하고 화끈한 맛의 참숯 핫 바비큐와 참숯으로 두 번 구워 진한 투블랙간장바베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참숯스위트바베큐는 남녀노소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맛의 숯불치킨 메뉴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식 환경이 언택트 소비문화로 변화함에 따라, 배달 앱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랄라숯불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