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트리즈(대표 장윤석, 피키캐스트 플랫폼 운영)가 권혁수경(권혁수X서수경) 피키라이브 쇼핑으로 명품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홀리데이 케이크` 완판에 성공하며 라이브 커머스 분야에서 새로운 가능성 확인했다.
지난 17일 저녁 8시에 생방송된 피키라이브 `권혁수경`에서는 배우 권혁수와 소녀시대, 세븐틴, 마마무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서수경이 피키캐스트 앱의 라이브 첫방송을 기념해 고디바의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를 판매하였으며, 1시간 동안 진행된 방송에서 3천만원 이상의 매출과 완판을 기록하며 피키캐스트의 부활을 예고했다.
피키캐스트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권혁수경`은 연예계 마당발,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배우 권혁수가 직접 눈으로 보고 맛보고 체험해 엄격하게 큐레이션 한 상품만을 선별해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대 강점인 젊은 유저들의 입소문과 인플루언서들의 공신력이 더해진 상품 큐레이션을 전면에 내세워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차별성을 두겠다는 취지다.
(주)아트리즈의 장윤석 대표는 `중국에서는 이미 라이브 커머스 시장규모가 150조원에 달하고, 매년 수 배씩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쇼핑라이브와 카카오TV라이브 등을 통해 올해 막 본격적으로 시장이 열렸다.`고 전하며, `피키 라이브는 타사 서비스처럼 단순한 특가 경쟁이 아니다. 크리에이터가 진정성을 갖고 선별한 브랜드와 자세한 상품 설명도 정보로 받아들이는 고객 간의 소통이 중심이 되는, 라이브만의 장점을 살린 콘텐츠 기획과 플랫폼 기능 개발에 집중하여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피키캐스트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키캐스트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어플 내 피키 라이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