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에서는 누구나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고 있다. 이번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는 초등학교 미졸업 60대 합격자도 나왔다.
해당 합격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경록과 인연을 맺게 됐다. 학습이 난해해 포기할까 고민도 했지만 가족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 용기를 내고 1년 10개월간 꾸준히 시험을 준비한 결과 성공적으로 합격을 거머줬다.
그는 합격후기를 통해 “경록 교수진이 강조한 기본서 교재와 전문인터넷기획강좌(인강)를 반복학습해 합격을 이뤘다”며 “경록 기본서에서 95% 이상 출제됐다. 당황하지 않았더라면 고득점도 달성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경록의 ▲부동산학개론: 윤정득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조천조 교수 ▲공인중개사법/중개실무: 장재원 교수 ▲부동산공시법: 조재영 교수 ▲부동산세법: 양해식 교수 ▲부동산공법: 백연기 교수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표했다.
그는 “경록의 좋은 인강, 수험서와 명교수진이 꿈에 그리던 공인중개사 명함을 갖도록 큰 도움을 줬다.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며 “경록 기본서, 인강을 반복해서 보면 자신감이 생기고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독보적인 정답률, 높은 전문성, 콤팩트한 학습량이 특징이며, 학습능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려움 없이 합격하도록 제작됐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