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2021 플레디스 온:택트 전국 오디션’을 개최하며 예비 스타 발굴에 나선다.
뉴이스트, 세븐틴 등 글로벌 K-POP 시장을 이끄는 최고의 스타를 발굴하고 배출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월 1일부터 22일까지 ‘2021 플레디스 온:택트 전국 오디션’ 사전 접수를 진행한다.
‘2021 플레디스 온:택트 전국 오디션’은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제주 총 6개 도시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 접수 통과자에 한해 일대일로 진행되는 실시간 온라인 화상 오디션이다.
지원 자격은 성별, 국적 제한 없이 국내에 거주 중인 2003년 이후 출생자로 넘치는 끼와 재능을 가진 지망생이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보컬, 랩, 댄스, 모델,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 지원 가능, 최종 계약자에게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오디션 사전 접수는 포스터 내 QR코드 스캔 후 접수 가능하며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어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예비스타를 최고로 빛나는 스타로 양성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담은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나나, 뉴이스트, 세븐틴, 범주, 결경, 예하나, 성연이 소속돼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