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의 종호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구 역으로 활약했던 김강훈과의 투샷으로 화제다.
최근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종호의 개인 콘텐츠 ‘쭁ST(쭁스트)’를 통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OST ‘꽃처럼 예쁜 그대’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이에 김강훈이 특별출연을 해 준 것.
에이티즈는 멤버 개인 별로 각각 다른 콘셉트를 정해 정기적으로 자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그 가운데 메인보컬 종호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속 촬영지를 찾아가 OST 커버영상을 제작해 공개하는 ‘쭁ST’를 진행하고 있다. 앞서 공개했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다시 난, 여기’ 커버영상은 현재까지 조회수 약 90만을 앞둔 상황.
이번 영상은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공효진 분)의 아들 필구(김강훈 분)가 자주 가던 오락실을 찾아 촬영된 것으로, 종호는 용식(강하늘 분)이 동백(공효진 분)에게 애절하게 고백하는 마음을 부드러운 음색으로 표현했다.
영상 후반부에 등장한 김강훈은 일 년 사이 훌쩍 큰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지만, 여전한 귀여움을 뽐내며 종호와 게임에 몰두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쭁ST’ 뿐만 아니라 요리, ASMR, 독특한 실험, 에이티즈 뉴스 등 다양한 주제의 개인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