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자동차, 에너지, 유통, 패션, 식품, 레포츠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소재로 구성된다.
요즘은 TV뿐 아니라, 모바일 앱, 인터넷, 홈쇼핑의 플랫폼도 다양해지고 있다.
상품 판매 그 이상으로 향해가고 있는 홈쇼핑, 어디까지 진화되고 있을까?
직구, 스마트스토어, 마켓플레이스, 이런 단어들, 많이 들으셨죠?
최근 가장 큰 특징은 ‘라이브 커머스’다. 실시간 라이브로 소비자와 연결되는 플랫폼도 나왔다고 하는데
직접 한 번 확인해보자
[IT플라자]
MC 이나연, 이지효 기자
- LG 탈모치료기 소개
- 국내 탈모시장 규모
- 탈모치료기, 레이저와 LED의 역할은?
- LG 탈모치료기의 효과는?
[라이프 플러스]
- 소상공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란?
- 지역 소상공인 연계 크리에이터
- 다원방송 시스템 사용법?
- `모이모이` 활용 온라인 광고 방법은?
- 향 후 소상공인 및 크리에이터 연계 계획은?
라디오에서 시작됐던 홈쇼핑은 새로운 플랫폼을 만나 과일이 익어가고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시간까지 담아낼 수 있게 됐다.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모든 것이 가능해진 세상.
다원방송 플랫폼에 대해서 알아보자.
한국경제TV 유통산업부 김동국 PD
dg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