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R&B 팝 뮤지션 성해리의 데뷔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0일 소속사 하이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해리(HAERI)의 첫 번째 미니앨범 ‘DESIRE(디자이어)’ 타이틀곡 ‘POP SONG(팝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성해리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걸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다.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미와 성해리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래퍼 한해가 타이틀곡 `POP SONG`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POP SONG’은 성해리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세련된 신디사이저가 훌륭한 조화를 이루는 R&B 팝 장르의 곡으로, 성해리와 한해가 보여줄 보이스 케미가 곡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성해리는 오는 12일 정오 데뷔 앨범 ‘DESIRE(디자이어)’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1997년생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 성해리는 데뷔 전부터 `R&B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이목을 모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OP SONG (Feat. 한해)`을 비롯해 `아직`, `Hawaii`(하와이), `Congratulations`(콩그레츄레이션), `AJIK`(아직)까지 총 5곡이 수록, 성해리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
`완성형 뮤지션`, `준비된 싱어송라이터` 성해리의 데뷔 앨범 `DESIRE`(디자이어)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