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 13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임직원들과 영업현장의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2021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1년, KB손해보험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는 ▲영업 ▲디지털 ▲고객 ▲1등을 올해의 키워드로 선정하고 임직원·설계사·고객 등 다양한 계층이 온라인으로 참여한 가운데 키워드별 주요 전략이 함께 논의됐다.
KB손해보험 측은 새롭게 맞이하는 2021년의 경영계획 수립방향을 `미래지향의 본업 펀더멘털 턴어라운드 가속 및 디지털 기반 신성장동력 선점`으로 설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가치경영 기반의 확고한 M/S성장 ▲디지털 역량 업계 1위 실현 ▲미래성장채널 운영전략 차별화 ▲ESG경영 선도 ▲HR·조직 혁신과 신사업 성공적 진출 등을 핵심 과제로 제시했다.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은 "새롭게 부임해 가장 먼저 약속했던 `철저한 현장과 실무 중심의 경영`을 지키고자 영업 현장과 함께하는 경영전략회의를 준비했다"며 "영업현장의 설계사분들께서 자신감을 가지고 KB손해보험의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사장은 "2톤 무게의 플라이휠을 움직일 때 처음에는 힘이 들지만 일정 단계를 돌파하면 관성이 붙어 오히려 무거운 무게가 유리하게 작용한다"며 "이처럼 성공의 단계에 접어들 때까지 열망과 치열함으로 묵묵히 자기 역할을 다한다면 KB손해보험은 충분히 1등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