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효빈이 새로운 OST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정효빈은 오는 16일 오후 6시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OST Part.9 `Starlight(스타라이트)`를 발매한다.
`Starlight`는 겨울과 잘 어울리는 포근한 일렉트릭 피아노 사운드와 빈티지한 드럼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시티팝 스타일의 곡이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SOLE(쏠)이 작곡, 작사 및 편곡에 참여했으며, 담담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밤하늘의 별빛에 빗댄 가사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특히 이번 곡은 극 중 단화커플(최수영 분, 이영화 분)의 러브 테마로 삽입되어 화제를 모았고, 정효빈 특유의 따뜻한 음색이 드라마의 감성을 극대화해 몰입도를 높였다.
정효빈은 차세대 발라드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보컬리스트다. 탄탄하고 안정적인 보이스와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며, 2019년 데뷔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차트인으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처음이라서`와 `달라진 니 마음`, `가끔은`을 통해 이별 3부작을 완성하며 주목 받은 정효빈은 차세대 발라드 여신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새 싱글 `몇 번의 이별`을 발표해 이별에 아파하는 이들에게 위로를 선사하는 등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속도로 서로를 향해 가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다. `관계성 맛집`으로 불릴 만큼 다채로운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런 온`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