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리플레이’가 팬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전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가 19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LIKE THAT’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 팬 쇼케이스를 연다.
이날 열리는 팬 쇼케이스에는 ‘리플레이’의 주인공 (여자)아이들 미연, SF9 휘영, 배우 김민철, 최지수, 마르코가 참석한다. 여기에 극 중 이인호 역으로 특별 출연한 권혁수가 직접 사회를 맡아 드라마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기존 제작발표회와는 달리 ‘Talk&Play’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팬 쇼케이스에는 출연진들이 각자 맡은 캐릭터 소개를 시작으로, 선공개된 드라마 베스트 장면을 함께 보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관전 포인트를 설명하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또한 배우들이 직접 ‘리플레이’의 OST를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온라인으로 참석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오늘 19일 최초 공개되는 ‘리플레이’는 wavve, Seezn, U+모바일TV 등을 통해 120분으로 구성된 풀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 ‘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리플레이’는 19일 오후 5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