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카페 & 스페셜티 전문 카페프랜차이즈 카페온화가 오는 22일(금) 강남 서초에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카페온화는 수플레 팬케이크를 비롯해 스페셜티 커피 및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카페 프랜차이즈이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수플레 팬케이크는 전문 파티시에가 정성껏 구운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런칭과 동시에 수요미식회에 방영되는 등 큰 인기를 얻어왔다.
또한 커피의 경우 분쇄된 원두에 뜸을 들이고 천천히 내려 커피의 향미를 극대화한 핸드 드립과 모카포트 커피 등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외에도 온화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소다, 라떼, 연유를 넣은 아이스라떼인 오레그랏세 등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카페온화 서초점은 2층으로 구성되어, 1층과 2층의 다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1층에서는 조리 과정을 지켜볼 수 있고, 2층에서는 편안한 디저트 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데다 매장이 통창으로 이뤄져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인테리어는 카페온화의 분위기를 잘 드러내주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조약돌 모양의 큰 거울은 포토존으로 포인트를 두었으며 감각적인 분위기로 SNS 업로드에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시원한 개방감으로 햇빛이 잘 들어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도 고객들을 유치하는데 한 몫 한다.
관계자는 “강남권에 첫 오픈하는 신규 매장인 서초점은 서초역 3번 출구와 가까워 매장 접근이 쉽다”면서 “지치고 바쁜 일상 속에서 온화만의 슬로 템포를 통해 여유롭고 편안한 경험을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온화 서초점 오픈 소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