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이 비너지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휴럼은 1월 29일부터 오는 2월 15일 오후 3시까지 휴럼샵을 통해 `설 맞이 건강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비너지, 트루락, 다정보감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는 것은 물론, 상품 구매 시 무료로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비너지는 휴럼에서 출시한 식물성 영양제 브랜드로, 알티지 오메가3를 비롯해 엽산, 멀티비타민, 철분 등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안전한 성분을 섭취해야 하는 임산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으며, 동물성이 아닌 식물성 영양제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이와 같은 비너지 브랜드는 33% 할인은 물론 2개 구매 시 1개 더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트루락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3개 구매 시 1개를 더 증정한다. 흑마늘, 인삼, 도라지 등을 진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정보감은 33%(2+1),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휴럼은 2021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휴럼샵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휴럼샵 선물하기 기능은 주소를 모르더라도 연락처만 있으면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선물 받는 이의 연락처를 입력하면, 메시지가 가고 해당 수신자가 배송지 주소를 직접 입력해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설 맞이 건강선물 기획전`은 최대 18일 동안 휴럼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면서 "그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설맞이 건강선물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처인 휴럼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