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컴백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했다.
산뜻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나타난 CIX는 오랜만에 만난 팬들에게 안부를 전하며 본격적인 활동 소식을 알렸다. 특히 CIX는 `TMI 뉴스` 코너를 통해 멤버들의 근황을 뉴스 형식으로 전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 중 승훈이 고양이를 구출한 에피소드, 타이틀곡 `Cinema`에서 랩이 아닌 노래를 소화한 BX의 소감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CIX는 `Cinema`를 비롯한 수록곡 `Stairway To Heaven`, `Round 2`, `Young`, `Everything` 등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다채로운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승훈은 타이틀곡 `Cinema`에 대해 "영화처럼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이라며 "곡의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CIX의 인생 그래프` 코너와 `콜 마이 네임` 코너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 CIX는 "올해는 다양한 무대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다. 이번 앨범 많이 사랑해주시고, 활동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 CIX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팬들 또한 "앨범 모든 곡이 좋다", "`Cinema`는 눈물 나는 뮤직비디오였다", "멤버들 너무 귀엽다" 등 뜨거운 응원을 보내며 훈훈함 속에 라이브는 마무리됐다.
한편, CIX의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은 발매 직후 스포티파이 신곡 플레이리스트에 소개됐고, 국내 및 해외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2일 오후 인도네시아와 태국 1위, 타이완 3위, 일본 17위 등 4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고, `Cinema`는 필리핀 1위, 태국 20위, 말레이시아 34위 등 100위권 안에 진입했다.
국내에서는 발매 직후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2위, 한터차트 음반 부문 일간 1위를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4시간 만에 100만 뷰 돌파, 현재는 2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색다른 모습으로 컴백한 CIX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