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람이 활동하는 모든 공간에서 뛰어난 기능성을 접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건물용 필름을 출시했다.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형 기능성 필름을 제공하는 ㈜틴트어카코리아(Tint.a.Car Korea)가 출시한 건물용 필름에 새 라인업은, `시그니처`, `포에버`, `블레스`로 각각 스퍼터 반사, 세라믹, 메탈라이징 타입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공간에 따라 적합한 제품선택이 가능하고 우수한 열 차단율과 맑은 시인성을 제공하며 특히 시그니처는 `시그니처 블랙`이라는 스페셜라인을 따로 출시하였는데, 주거 또는 빌딩 밀집 구역에 적합한 반사율과 높은 기능성을 자랑한다.
겨울에는 난방열이 빠져나가는 것을 억제하고, 여름에는 외부의 열을 차단하여 냉난방비 절감 효과, 자외선 99% 차단으로 피부의 손상과 가구 및 소품 등의 변색 방지, 유리 파손 시 비산 방지 기능을 기본으로 하며, 보다 선명한 시인성을 자랑하면서도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이 뛰어나 아파트, 사무실 등에 많이 사용된다.
한글라스를 통한 기능 인증은 물론, 1828년 설립된 이래 각종 테스트, 검사 및 인증(TIC) 분야에서 품질, 안전 보건, 환경 그리고 사회적 책임(QHSE) 분야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랑스 기업 뷰로베리타스(Bereau Veritas)를 통해 화재 시에도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는다는 환경 인증을 취득하였다.
㈜틴트어카코리아 관계자는 "ESG 기업을 추구하는 ㈜틴트어카코리아는 사회 공헌과 투명 경영은 물론 환경 보존에 앞장서고 탄소배출을 획기적으로 줄이는데 앞장서고자 하며, 이에 기능성 틴팅 필름 제공으로 냉난방기의 사용을 줄여 탄소배출 및 에너지 사용 비용을 절감하는 저탄소 녹색성장에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틴트어카코리아 건물필름에 대한 견적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