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아파트가 일반분양에 나설 예정으로, 일대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는 분위기다. 2월 8일(월) 입주자 모집공고 예정이며, 특별공급은 2월 18일(목) 진행한다. 이어 19(금)일부터 22일(월요일)까지 1순위 청약신청 접수를 받는다.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는 부산지하철 1,3호선 더블역세권에 입지한 단지로, 연산동 중심에 자리해 우수한 생활편의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특히, 우수한 교통편의를 자랑하는 아파트로,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1호선 연산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가까이 자리해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다. 연산역에서 1호선을 타면, 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까지 20분 내 도착 가능하다. 종합운동장역과 부산지방법원, 검찰청 등 각종 도심 인프라도 3호선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센텀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 각종 인프라를 이용하기 좋은 것도 장점이다. 고분로를 거쳐 연산터널을 통과하면 센텀시티까지 10~15분 만에 연결된다.
단지 주변으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들어서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홈플러스와 이마트가 가까이 있고, 반경 1km 이내에 연일골목시장, 연산골목시장, 연미새시장, 연동전통시장이 있어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연동초, 동명초, 연일초, 연산중, 연제중, 연일중, 연제고, 연일고, 부산외고 등 초, 중, 고교 모두 단지 가까이 자리해 자녀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뒤쪽으로 배산 힐링 산책로인 배산성지 둘레길과 금련산, 횡령산 및 연제문화체육공원 등 풍부한 녹지가 위치해 쾌적한 생활도 기대된다. 자연친화적인 주거타운에서의 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4층 9개동 규모로 연산동 중심인 연제구 연산동 1135번지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다. 총 612세대(일반분양 105세대)가 선보여지며, 75A/84A/84B타입 등 다양한 타입이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생활편의를 극대화하는 특화설계가 적용돼 편리한 생활이 기대되는 점 또한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해 자연친화적 공원형 차 없는 아파트로 건립될 예정이며, 주거공간에 3.5베이 및 필로티 설계가 적용돼 채광, 통풍, 개방감 모두 훌륭하다.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자연친화적인 녹지 조경 등이 함께 조성돼 품격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다.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자 공동시설 및 주거 공간을 분리하는 등 개인 생활에도 신경을 썼다. 장점이 다양한 고품격 웰빙하우스의 탄생이 기대되는 이유다.
관계자는 "역세권과 우수한 정주 여건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는 아파트지만, 주변 아파트 대비 저렴한 가격에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498-1에 마련돼 있다. 코로나19 예방 및 방문객 편의,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자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관심 고객 등록을 마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