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안무 영상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7일 오후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타이틀곡 `Cinema`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CIX 멤버들은 편안한 복장으로 안무 연습실에서 안무 연습 중이다. 편안하고 수수한 옷차림에도 불구 CIX 멤버들의 비주얼과 남다른 비율이 시선을 모은다.
이와 함께 CIX의 칼군무 역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파워풀한 안무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전하면서도, 부드러운 포인트 안무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타이틀곡 `Cinema`는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은 노래다. 곡의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과는 달리 CIX의 또 다른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세계적인 댄스 크루 저스트 절크, 독보적인 안무가 최영준이 다시 한번 CIX 안무 제작에 참여해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한편, CIX는 컴백과 동시에 국내 및 해외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했다. 발매 직후인 2일 오후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베트남 2위, 대만 4위, 일본 13위 등 8개 지역 차트에서 10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Cinema’는 필리핀 1위, 태국 15위 등 5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싱글 차트 100위권 안에 진입했다. 또 국내에서는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2위 및 한터차트 음반 부문 일간 1위를 차지했다.
CIX는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 및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