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최고점을 찍은 이후 강한 변동성을 보이며 초보 투자자들이 대응하기 어려운 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는 13일과 14일까지 양일간 `2월 증시, 무엇이든 물어보소!` 특별생방송을 편성하여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의 고충을 듣는다.
이틀간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18명의 파트너가 2월 시장을 분석하고 개인투자자가 궁금해하는 유망종목과 투자전략을 공개한다.
방송 일정은 13일(토), 14일(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안인기 ▲박찬홍 ▲송관종 ▲박윤진 (토) / ▲이상로 ▲김형철 ▲한동훈 ▲이동근 (일) 파트너들이 ‘무엇이든 물어보소!’ 특집을 통해 개인투자자의 고충을 듣고 대응 전략을 제시한다.
이후 14일(일) 12시부터 14시까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종혁 ▲박영호 ▲김동엽 ▲김대복 파트너가 2월 증시를 주제로 향후 방향성에 관해 토론을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는 한국경제TV, 와우넷 유튜브를 통해 ▲박한샘 ▲감은숙 ▲24시클럽 등 7명의 와우넷 파트너가 ‘설 이후 핵심유망주`를 주제로 각자 주목하는 섹터별 유망종목을 발굴하고 성공 투자전략에 대해서 정리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준비한 한국경제TV 와우넷은 "2월 증시는 주식 경험이 적은 투자자에게 매우 어려운 장이었다"며 "개인투자자에게 도움이 될 주식 전문가의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을 집중해서 다뤘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10년간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별생방송 ` 2월 증시, 무엇이든 물어보소!`는 한국경제TV 채널, 와우넷 홈페이지, 와우넷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