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24번의 월간 십일절을 통해 결제된 누적 거래액은 1조6031억원을 기록했으며, 구매한 결제고객 수는 누적 1450만명에 달한다.
회를 거듭할수록 월간 십일절의 성과도 커지고 있다. 지난 1월11일 진행한 올해 첫 월간 십일절은 2020년 1월 월간 십일절 대비 거래액이 84% 증가했다. 월간 십일절을 도입하기 전인 2019년 1월 11일(당시 `11번가데이`) 대비해서는 138% 증가한 거래규모다.
11번가는 월간 십일절의 강점으로 매시간 진행되는 `타임딜`과 브랜드 기획전 `워너비플러스(Wanna B+)`의 검증된 상품경쟁력을 꼽았다. 국내외 대표 브랜드들과 협력해 11번가만의 단독 특가 상품들을 공개하고, 시즌 별 인기 상품과 이슈 상품들을 발빠르게 선보인 것도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상호 11번가 대표는 "11번가는 지난 2년 간 `월간 십일절`을 급이 다른 쇼핑기념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고객들이 월간 십일절을 통해 쇼핑의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11번가는 새해 월간 십일절을 통해 각계각층 다양한 세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월간 피플` 등 고객 참여에 기반한 새로운 쇼핑 콘텐츠를 추가했다. 여기에 `라이브11`로 다채로운 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십일절을 기다린 고객에게 주는 쇼핑의 즐거움을 강화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11번가는 이달 11일 2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먼저 오전 11시에는 애플 에어팟 맥스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중에만 공개하는 특별 혜택이 준비돼 있다. 애슐리 밀키트(오후 1시), 팸퍼스(오후 3시), 엘빈즈 이유식(오후 7시)등 다양한 상품이 연이어 라이브로 소개된다.
십일절의 백미 `타임딜`에는 오전 11시 LG전자의 LG그램 2021 17형(205만9천원), 삼성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89만9천원) 등을 시작으로 인기 생활가전, 노트북 등 78개의 상품이 매시간 공개된다. 이 외에도 선물하기, 장보기 서비스의 추가 혜택과 최대 51% 할인된 다양한 e쿠폰 상품도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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