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여파와 계속되는 한파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아이가 있는 부모들은 아이들의 위생관리에 신경을 더 쓸 수밖에 없다.
손잡이, 문고리 등 접촉이 많은 부분은 다양한 균이 나올 수밖에 없기 때문에 항상 신경을 써야 하고, 아이들의 개인위생도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성장하는 어린이는 피부와 면역력이 성인과 달리 매우 약해서 개인적인 위생용품인 수건은 개별로 사용을 해야 아토피나 눈병 같은 질병을 미리미리 예방할 수 있다.
국내 40년 전통의 수건 회사에서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어린이집 수건 전문 파티몰은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원사로 수건을 제작하여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닿는 수건의 퀄리티를 우선시하는 수건 전문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을 받아 생활용품 부문에서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인기브랜드가 주최하는 이번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우수한 브랜드 가치와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교육, 여행, IT, 친환경 등 각종 분야의 기업들이 후보에 선정되며 그 후 브랜드 우수성 및 인지도와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도 함께 심사하여 1위가 결정된다.
어린이집에서는 실용적인 이름과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자수 고리 수건을 많이 사용한다. 구분과 디자인을 위해서라도 소비자들은 아이가 만족할만한 예쁜 수건을 찾지만 동시에 아이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기에 퀄리티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 파티몰 수건은 한국 아토피 협회에서 인증한 아토피 인증, 외에도 KC 인증, 항균 인증까지 받아 아이들 수건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