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와 재미를 동시에 Let`s 콬`을 슬로건으로 내건 온라인 종합 쇼핑몰 `콬몰`이 오는 22일 오픈했다.
`콬몰`은 ㈜코스모코스(대표 안빈)에서 새롭게 문을 여는 종합쇼핑몰로, `다나한`, `꽃을든남자`, `비프루브`, `비더살롱` 등 소비자의 인지도가 높은 여러 브랜드가 입점한다. 특히 기존에 운영되던 `비프루브`와 `플로르드망몰`이 `콬몰`로 통합된다.
`콬몰`은 천편일률적인 기존 온라인 쇼핑몰의 한계를 뛰어 넘어 소비자들에게 쇼핑 속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하는 제품을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게끔 구매 메뉴 및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구성한 것은 물론, 트렌디한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도한다.
`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베네핏과 귀여운 자체 캐릭터 `콕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다. `콕이`는 코스모코스의 베스트콬이나 MD`s콬, 콬VIEW 등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는 한편 `콬몰`을 자주,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소비자 이상의 `콬몰` 매니아를 양성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
또한 쇼핑몰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진행 중인 `Let`s 콬!` 이벤트는 △신규 회원 가입 기념 3천원 할인 쿠폰 △첫 구매 기념 3천원 할인 쿠폰 △포토리뷰 작성 시 500포인트 제공 △텍스트 리뷰 작성 시 300 포인트 제공 등으로 채워진다.
또한 2월 1일 시작해 오는 28일까지 2월 한달 간 진행 중인 특별 행사를 통해 2만원, 3만원, 5만원, 7만원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에 마스크 시트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10회 방문할 경우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2월 한 달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대표상품 할인 전`, SNS를 이용한 `콬몰 이름 맞추기` 초성퀴즈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콬몰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며 수시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 쇼핑몰이 되고자 한다"면서 "고객 중심의 베네핏을 강화하며 고객과 상호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