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은 오는 2월 24일(수) 하남 미사 하인선생을 오픈한다.
하남 미사 하인선생은 기존 하남 미사 SFG푸드빌리지가 운영되고 있는 건물의 1층에 자리할 예정이다.
이 곳에는 작년 3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돼지갈비 천지연, 갈비 한정식 우설화, 일식 긴자, 카페&베이커리 블루가든이 있으며, 24일(수)부터 중국요리 하인선생까지 더해져 총 5개의 SFG 브랜드가 운영될 예정이다.
하인선생은 SFG의 대표 중식 브랜드로 가족 외식은 물론, 비즈니스 모임, 직장인 회식 등 각종 모임에 최적화된 외식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하인선생의 홀은 모던함과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크고 작은 룸들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모임을 갖기에도 적합한 곳이다.
하인선생은 공간의 탁월함은 물론 기존의 중식당들과는 다른 맛으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대부분의 요리에 슈퍼푸드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중식을 요리 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때문에, 일반적인 중식과 달리 느끼함이 덜하고 담백한 맛의 중식을 느낄 수 있다.
한편, SFG는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등 20여개의 브랜드를 전국에 약 110여개의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 기업이다.
관련뉴스